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귀여운경주건조기83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귀여운경주건조기836
3주전
정수기를 알아보더중 여러군데 견적을 받고 있던중 지원금도많고 사소한 질문에도 친절히 빠르게 답변을해주셨어요. 계속 생수를 먹고있던지라 정수기 설치하니 물맛도 좋은거 같아요. 설치하고 지원금 바로 들어왔어요. 앞으로 잘 쓸께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