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쉬운청주노트북785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쉬운청주노트북785
3주전
답변도 빨리 주시고 친절하셨어요 얼음정수기는 처음인데 물과 얼음이 같이 나오고 사이즈도 크지않아 좋아요 5년 사용할꺼라서 디자인도 같이 고려해서 선택했어요 이쁘고 깔끔해서 만족합니다 얼음통이 적을듯해서 살짝 걱정되지만 얼음통이 크면 사이즈도 커질듯해서 지금 만족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