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찬란한군산카메라23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찬란한군산카메라239
3주전
날도 더운데 정수기가 고장나서 정말 난감했어요. 일요일인에도 응답 빠르게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셔서 초스피드로 바로 계약했어요. 설치까지 빠르게 진행돼서 정말 좋아요!또 5년만의 새 정수기인데 디자인도 기능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