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

고운수원피아노50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고운수원피아노504
3주전
작년부터 고민고민하던 얼음정수기 드디어 오늘 설치했습니다.. 기존 냉온정수기 아직 계약기간이 한참남았는데..ㅎㅎ 여러곳 견적 받아보고 고심하다 코웨이 제품으로 결정하고 바로 진행시켰습니다. 이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수 있을듯합니다.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