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설치 후기

화려한인천타이어82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화려한인천타이어821
3주전
출산을 앞둔 임산부 예요~ 아기가 태어나면 정수기는 꼭 필요할꺼같아서 계속 알아보다 견적 문의를 했는데 친절하시고 응답도 빠르고 너무 좋아서 바로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 전화문의는 안좋아하는데 톡으로도 빠르고 자세하게 응대 해주신게 이게 너무 좋았어요! 그 뒤로 설치도 빠르고 진행이 일단 빨라 너무 만족입니다! 정수기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