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민 이사의 정수기 견적후기

신비한부산공청기29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신비한부산공청기299
3주전
이사님의 솔직하고 친절한 상담으로 다른 분들과 비교했을때 너무 믿음이 갔어요~ 이사님 믿고 비데, 정수기 모두 완료했습니다. 잘 사용할께요~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