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만족

빛나는광주카메라37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빛나는광주카메라372
3주전
7년동안 생수사먹다가 미세플라스틱이 걱정되서 정수기알아보던 중 좋은 판매자님 만나서 좋은 조건에 잘 설치했어요! 어차피 쓰는 카드 다른거로 옮겨써서 추가할인까지 받고 좋네요! 아침 첫 잔은 물 끓여마셔서 귀찮았는데 온도조절도 되고 금방 온수나와서 너무 좋아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