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푸름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멋진용인테이블470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멋진용인테이블470
1달전
이사 후 정수기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기존에 스탠드 형을 사용했는데 이사온 집 구조상 빌트인을 설치해야 했는데 어디서 신청해야 하나 막막했는데 김푸름 매니저님이 제 질문에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편하게 설치했어요 만족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