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렌탈했어요^^

얇은포항세탁기795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얇은포항세탁기795
1달전
이번에 정수기 렌탈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설치도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무엇보다 물맛이 너무 좋아서 가족들도 다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온수, 냉수 사용도 편리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집 분위기랑 잘 어울려요. 관리 서비스까지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안심되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