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 선택한것같아요💛

재빠른부산카메라06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재빠른부산카메라064
1달전
기존 브랜드 날짜가 아직 남아있었지만 여름이 지니가기전에 얼음정수기로 바꾸고 싶어서 바로 바꿔버렸어요!! 상담도 빠르게 너무 잘 해주셨고 설치도 약속한 날짜에 빠르게 해주셨어요!! 정수기 너무 이쁘고 얼음도 물도 잘나옵니다💛 잘 선택한것같아용!!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응답이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