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신비한대전타이어60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신비한대전타이어604
1달전
왕지원 매니저님이 상세히 상담해주시고 제 상황에 맞는 견적과 모델 추천해주시고 지원도 빵빵히 잘 해주셔서 믿고 계약했습니다. 계약 이후 출고와 설치도 빠르게 해주셔서 넘 좋았네요! 이것저것 많이 여쭤봤는데 답변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ㅎㅎ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