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푸름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재빠른군산사이클910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재빠른군산사이클910
1달전
빠르게 응답을 해주시는 편 입니다. 구매 관련이 아닌 시스템상의 문제들을 여쭈어 보았을 때에도 빠르게 답을 해주셨어요. 답답한 소통 싫어하시는 분들과 잘 맞는 판매자님이라고 생각해요. 정수기의 품질은 사실 판매자분이 아닌 제조사의 문제인 부분이니 그 점은 적지 않았습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