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현 과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재빠른성남카메라15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재빠른성남카메라154
1달전
커피머신을 들여놓으면서 날이 더워지구 얼음정수기가필요할 찰나에 딱 좋은 정수기 발견했어요 꼼꼼히 비교해보고 렌탈한거라 만족스럽습니다 얼음도 단단히 나와 너무좋네요 견적도 만족스러워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막힘없고 빠른 상담뿐 아니라, 설치까지 렌탈과정이 만족스러우신거 같아 저 또 한 기쁘네요! 그에 따른 별점 5.0 만점까지 주시다니 너무 감동이에요 ♡ 설치받으신 제품을 잘 사용하시길 바라며, 주변 지인분들께도 마구마구 소개 부탁드려요~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