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견적후기

얇은고양오븐86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얇은고양오븐864
2달전
아기가있는집이라 연락이 들쑥날쑥했는데 답장빠르게 해주시고 물어보는거도 친절하게 답변잘해주셔서 잘선택한거같아요 더위를 다들 많이타서 얼음을 많이 먹는집이고 손님도 자주오는집이라 얼음많이필요해서 큰사이즈로 했어요 어플로도 관리되서 좋네요
별점
4.5
/ 5.0
🌸 친절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