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별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황홀한전주모니터02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황홀한전주모니터026
2달전
코웨이 얼음냉온정수기 구매했습니다. 해택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별점
4.5
/ 5.0
🌸 친절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