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 대표의 정수기 견적후기

빛나는안산피아노25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빛나는안산피아노253
4달전
가격비교해보고 sk 미니정수기로 했는데 크기도 작고 맘에 듭니다. 그 동안 그냥 생수를 사서 먹었는데 앞으로는 쓰레기도 안나올 생각하니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용량 선택 기능도 있어서 물을 얼마나 마셨구나 알게되니 좋은 거 같습니다.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