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좋은서울냉동고63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서울냉동고639
4달전
정수기 견적 상담을 받았는데 상담사분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요금 구조나 약정 조건 같은 부분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주셨고, 불필요한 권유 없이 필요한 부분만 정확하게 안내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덕분에 고민하던 부분이 많이 정리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