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운 대표의 정수기 견적후기

진한대구냉장고64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진한대구냉장고646
4달전
생수병으로 시켜먹고 있었는데 아이들이 많고 크다보니깐 미세플라스틱이 나온다는말을 듣고 정수기로 바꿨어요! 진작에 설치할껄 그랬어요! 넘 편하고 생수병도 많이 나와 재활용해야하는데 편하고 안심하고 먹어도 될거같아요! 아이들이랑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믿을 수 있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응답이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