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운 대표의 정수기 견적후기

쉬운여수제습기58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쉬운여수제습기587
4달전
궁금한점을 여쭤보면 꼼꼼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그때그때 응답을 빠르게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상담 받고 정수기 설치까지 믿고 계약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 다른 제품 이용할 일이 생기면 렌트리를 통해 믿고 계약한 만큼 또다시 같은 상담사님께 제품을 계약하고 싶어요ㅎㅎ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