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설치 완료

좋은용인제습기21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용인제습기211
4달전
sk매직 직수형 정수기 설치완료 했어요 원했던 정수기 다른곳이랑 비교해서 비교적으로 더 저렴하게 주문 잘한거 같아요 공기청정기도 지금 알아보고 있는중인데 이왕이면 렌트리를 이용할까 싶네요 주위 사람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