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라 팀장의 비데 견적후기

나른한성남건조기67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나른한성남건조기673
4달전
몇년쓰던 비데를 이제야 바뀌고 보니 너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 기존꺼는 상시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다보니 뭔가 찜찜하고 불편했는데 제가 선택한 스타일케어비데는 사용감에도 불편함도 없고 살균및 케어까지 이중으로 절되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네요 ~ 렌탈로 4개월마다 케어까지 받다보니 더욱이 깔끔하게 사용할수있어 좋네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