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유버스 팀장의 비데 견적후기

빛나는서울사이클495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빛나는서울사이클495
6달전
신청부터 설치까지 너무 빠르고 좋았어요. 설치 기사님 당일에 전화주시고 바로 오전내려 와주셔서 좋았구요. 여러모로 참 만족스럽습니다. 한달에 2만 안되는 금액으로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어 맘에듭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계획 있음 또 연락드리고싶어요
별점
5.0
/ 5.0
⚡️ 일처리가 빨라요
💬 응답이 빨라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대유버스입니다😊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보람이 크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음 문의 주실 때도 만족 100%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