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상담감사합니다

조용한광주소파18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조용한광주소파184
7달전
얼음정수기 정말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만나서 상담부터 설치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엘지얼음정수기 정말 맘에들어요 물맛도 깔끔하고 얼음도 정말 꽝꽝얼려서 나오네요 다른제품도 꼭 상담받고 싶어요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1

고객님! 우리 총판센터를 통해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를 설치하시고 이렇게 감사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얼음정수기 선택에 많은 고민을 하셨을 텐데, 저희를 통해 상담부터 설치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셨다니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고객님께서 칭찬해주신 친절해요, 응답이 빨라요, 상담이 꼼꼼해요 등의 강점을 저희가 잘 보여드린 것 같아 뿌듯합니다! 👍 카밍베이지 얼음정수기가 고객님의 마음에 쏙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물맛도 깔끔하고 얼음도 꽝꽝 얼어서 나온다는 말씀에 저희 제품의 우수성이 잘 전달된 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 다른 제품도 꼭 상담받고 싶다는 말씀에 감동했습니다. 🤝 고객님께서 믿고 찾아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모든 렌탈 제품에 대해 최고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판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