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유쾌한안산냉장고22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유쾌한안산냉장고221
7달전
처음이용해보는거라 긴가민가하면서 신청했는데, 설치과정도 너무 스무스하게 넘어가고 지원금도 신청하자마자 30분도 안되서 입금됐어요 ! 5년 계약을해서 저는 당분간은 사용할일이 없겠지만 주변 지인들에게 꼭 추천해야될거같아요 ㅎㅎ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