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이 빨라서 좋았어요!

유쾌한인천피아노83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유쾌한인천피아노833
9달전
답변도 빠르고 혜택도 좋습니다! 일처리가 아쥬 깔꼼 그자체! 알잘딱깔센 이랄까???? 자세히 알려주시고 친절히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입금도 설치당일에 바로됐고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설치했네요! 일처리 완전 빠름빠름 ㅋㅋㅋㅋ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