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정확한 응대와 일처리

귀여운여수소파47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귀여운여수소파476
10달전
8월 말일쯤 정수기 계약 의뢰했는데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9월 초에 다시 계약 의뢰겸 연락 주셨어요 계약사항을 정확히 알고 계셔서 편했고 신속하게 처리해주셨어요 렌트리 주위에 많이 알려주고 싶어요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응답이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