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나른한광주모니터795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나른한광주모니터795
11달전
이사하면서 급하게 신청하고 설치일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답변도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설치도 예정시간보다 일찍 오셔서 30분내외로 끝났구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갔어요 정수기가 컴팩트하니 자리차지 안하고 좋아요 지원금도 설치완료하자마자 입금되었어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