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별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신비한포항피아노16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신비한포항피아노166
11달전
처음 정수기를 사용하려해서 궁금한게 많았습니다. 판매자분께서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여러 질문 드려도 꼼꼼하게 답변 해주셔서 믿고 계약했습니다! 타 견적과 비교해서 지원금도 더 커서 저렴하게 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좋네요!ㅎㅎ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