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꼼꼼

재빠른광주제습기30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재빠른광주제습기301
1년전
이사가는집이랑 가게에 설치했어요 너무 만족하고 담에또 필요하면 팀장님께 부탁드려야겠오요^^ 여러군데 비교해봐고 가격면이랑 여러가지 모두 완벽했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잘쓰겠습니다 !!!!!!! 더위조심하시고 번창하세요~~^_^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