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100°C 끓인물 정수기 ^^

얇은용인냉장고95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얇은용인냉장고956
1년전
암웨이 정수기를 쓰다가 이사를 하면서 쿠쿠 100°C 끓인물 정수기를 렌트하게 됐어요. 가족들이 냉수를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아했고, 저도 편해서 좋아요 ㅎ 판매자의 응대가 빠르고 신속해서 좋았고, 원하는 날짜에 설치하게 되어서 만족해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