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태 실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찬란한천안오븐13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찬란한천안오븐139
1년전
더운 여름이라 회사 사무실에 얼음 정수기 수요가 있어 알아보던중 믿을수 있는 브랜드인 LG제품을 좋은 조건으로 렌탈이 가능하기에 컨텍했습니다. 일단 답변이 빨랐고 일처리 속도도 빨라서 상담받은지 2일만에 제품 설치까지 완료되었네요. 대단히 만족스럽고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