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별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귀여운평택피아노058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귀여운평택피아노058
1년전
상담 응답도 빠르시고 친절하시고 설치 또한 빨리 이뤄졌습니다. 정수기도 가장 저렴하게 잘 산 것 같고 지원금도 너무 좋았습니다. 많이 파시고 번창하세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정수기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물도 잘 나와요 강추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