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실 팀장의 에어컨 견적후기

조용한제주타이어068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조용한제주타이어068
1년전
정말 더운날에 빨리 설치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2in1인데 가격도 정말 좋았구요. 올여름은 정말 시원하고 쾌적한환경에서 여름을 보낼수있어서 울가족이 정말정말 좋아하고 기대되는 여름을 맞이할준비를 할수있습니다. 정말수고하셨습니다.
별점
4.0
/ 5.0
🤝 믿을 수 있어요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응답이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