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실 팀장님 정수기 설치후기

나른한여수냉장고29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나른한여수냉장고296
1년전
아주 만족스러운 계약이었습니다 우선 현금지급금액이 가장 높았으며 문의 응답도 칼답으로 바로바로 응대해주셨습니다. 이것저것 질문에도 귀찮아 하시지않고 일일이 친절하게 답변 해주셨습니다. 다음에 렌탈 할 일이 생긴다면 꼭 여기서 계약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별점
4.5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