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실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밝은청주공청기138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밝은청주공청기138
1년전
정수기 한번 설치하면 몇년 쓰는거라 고민이 많이되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상담도 잘해주셨어요 대답도 빨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혜택도 다른데보다 좋아보여서 좋았네요 엘지정수기도 첨인데 이쁘고 얼음도 되고 넘좋아요~ 잘쓰겠습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