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잘했습니다

좋은용인피아노20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용인피아노207
1년전
지금 정수기 설치 기사분이 설치 하시고 갔네요 설치 잘했고 물도 잘나오네요 얼음정수기인데 24시간뒤어 얼음나온다고하네요 상담도 잘받았고 설치기간도 일주일정도 걸린것같네요 물시원하게 잘마시겠습니다 비데랑 다른것도 설치할예정입니다 ~
별점
5.0
/ 5.0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