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태 실장님 공기청정기, 정수기 설치 후기

화려한울산사이클63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화려한울산사이클631
1년전
한 몇 개월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렌트리로 와서 견적을 반았는데 여러 가지 조합을 하여도 김형태 실장님 견적이 압도적 최고였어요👍🏻 그리고 제품도 최근 생산이 늦어지고 있다고 했었는데 최대한 빠르게 해주신다고 해서 그 기간도 맞춰주셨습니다. 추후 기기 교체할 때도 실장님한테 할게요. 추천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