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렌탈 팀장의 에어컨 견적후기

빛나는성남오디오625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빛나는성남오디오625
1년전
친절하게 잘 답변해주시고 , 에어컨 렌탈 처음이라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엄청 꼼꼼하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 걱정 많이 했는데 잘 설치받고 올 여름 시원하게 잘 사용할수있을꺼같아요 . 아이도 설치받고 너무 좋아했어요 ! 정말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응답이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로렌탈 입니다😄 좋은 평점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제품 오랫동안 잘 써주시길 바라며 또한 앞으로도 가전제품 렌탈 의향 있을 시 저희 헬로렌탈 이용 부탁드립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