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배 대표의 비데 견적후기

귀여운전주모니터61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귀여운전주모니터619
1년전
비데처음써보는데 박정배 대표님께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저것 물어본다고 귀찮으셨을텐데 세세하게 설명과 제품별로 추천도 해주시고 덕분에 좋은 선택한거같아요! 카톡과 채팅으로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다시한번 더 체크해주시는 바람에 잘 이해하고 설치까지 잘 했습니다 :) 후회없는 선택이였습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1

항상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