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태 실장의 공기청정기 견적후기

소중한안산피아노90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소중한안산피아노902
1년전
답장 되게 빠르시고 친절하셨습니다 다음에도 여기서 하고 싶네요. 일 때문에 답장을 잘 못햤는데도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공기청정기도 되게 깔끔하고 좋네요 원 형태라 거실 어디에 두든 좋아요 그리고 무빙휠 덕분에 이동도 되게 편리합니다 추천해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