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제품 쓰고 있다가 엘지로 갈아탐

진한경주건조기11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진한경주건조기116
1년전
타사제품 쓰고 있다가 갈아탔어요 너무 친절한 상담과 자세한 안내가 있어서 너무 좋아용 종전 제품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렌탈!! 엘지 제품이 가격까지 합리적~~^^ 사은품도 사진 올리고 얼마 후 바로 처리해 주시는 센스!! 다른 제품도 알아보고 있어요! 잘 쓰겠습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로렌탈 입니다😄 좋은 평점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제품 오랫동안 잘 써주시길 바라며 또한 앞으로도 가전제품 렌탈 의향 있을 시 저희 헬로렌탈 이용 부탁드립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