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팀장의 공기청정기 견적후기

유쾌한군산오븐41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유쾌한군산오븐413
1년전
상담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답장도 빠르시고 좋네요 제가 시간이 안되서 확정하고 토요일날 제품을 받아보았는데 설치기사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잘 설명해주시고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걱정이였는데 공기청정기 하나두어서 쾌적하게 잘 지냏 수 있을거같아요 잘 쓰겠습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착한렌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번거로우셨을텐데 소중한 후기와 사진 촬영까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며 만족스런 렌탈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