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큐밍 비데 계약 후기 (원써치)

빠른여수타이어39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빠른여수타이어397
1년전
상담에 엄청 진심이신분 엄청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더해주지못해서 안달나신분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상품이 조금별로여도 워낙상담사분이좋아서 그냥 넘어갈거 같은 기분이네요. 덕분에 설치잘하고 좋은 상품잘사용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1

항상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