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정수기 상담 후기 (LG구독접수센터)

귀여운여수소파47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귀여운여수소파476
2년전
한가지 모델을 정하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사은품은 렌트리가 가장 좋았습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도 빠르고 친절하게 얘기해주셔서 선택하는 점에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특히 렌탈비가 하루만에 갑자기 인상되어 당황스러웠는데 신경써서 처리해주신점도 감사했습니다 주위에 렌트리 많이 소개해주고 싶어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