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견적 자체는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유의미한 차이는 없었지만 계약시 주어지는 혜택이 가장 좋았습니다. 세세하게 물어보는 것에 답변도 몇 몇 곳보다 나았구요. 귀찮아서 그냥 아무데서나 하지 하고 했다가 어차피 그냥 한 번 여기저기 물어볼까 싶어서 찾게 된건데 그냥 했으면 후회 했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그냥 아무데서나 하지 마시고 발품 좀 판다고 생각하시면 후회 없으실거 같고요, 오히려 비교해보시면 아일라 팀장님 견적이 확실히 더 좋다고 느끼 실 수 있을테니 다른 곳도 비교해보세요. 그럼 확실하게 어디서 하는게 나은지 고민이 덜어질거에요. 어차피 기기 관리야 해당 업체에서 하는거니 내가 쓰려는 기기의 업체가 그런 AS부분에서 어떤가 하는건 미리 알아보면 좋고, 계약은 당연히 조건이 좋은 곳에서 하는게 소비자 입장에선 낫죠. 저는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존 비데가 오래되어 교체했는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기능도 만족스럽습니다. 사용하기 편하고 위생 관리도 쉬워져서 만족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코웨이의 시스템이 조금 아쉽네요.. 기사님 일정을 미리 잡더라도 당일날 시간까지는 일정을 못 잡는 부분과 설치에 있어 미흡한 기사님인건지 설치가 잘못되어 제가 다시 설치를 했어요..
렌트리에는 만족합니다.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답변도 항상 빠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