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취학자녀 가정
물건을 구매할때 이것저것 꼼꼼하게 따지는 저로써는 브랜드부터 엄청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기존LG제품을 사용중이었는데 만족도가 상당히 낮았으며 가격도 저렴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렌트리를 알게되었고 다른곳과 비교해보기도 편하고 우선 견적받기가 너무빠르고 한눈에 알아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다 SK 메가 ICE 냉온정 정수기를 알게되었고 우선 얼음정수기다 보니 제일기본인 얼음이 가장 고민이었는데 "MEGA"는 또 무언지 궁금했어요 그런데 "아아"나 다른 음식에 얼음이 들어갈때 쉽게 녹아버리면 맛이 금방 없어지는데 메가라서 잘 안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장만하게 되었어요~ 제가 원하는 일정과 시간에 설치해주셨고 설치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원래 처리안해주시는 업무까지 다 해주셨어요~ SK MEGA ICE냉온정 정수기는 일단 메가 얼음이 완전 만족스럽고 3인가족인데 주말내내 커피에 얼음물에 다 마셔도 얼음 한번도 부족한적 없었어요 그리고 진짜 잘 안녹더라구요~ 물맛도 좋고 냉수가 정말 시원해요 LED조명도 너무 이쁘게 나오고 작동성도 너무 좋았어요 너무 만족합니다 얼음정수기 저처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드려요~ 대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