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에 대한 실사용 후기 검색 결과 17개

신속한 설치로 시원한 여름!

3주전
    삼성중대형 냉난방기 15평형 - 화이트

    사무실 냉난방기 고민하다가 이번에 렌트리를 통해 삼성 제품으로 교체했는데, 정말 진작 할 걸 그랬네요! ​일단 견적 과정이 너무 빨라서 놀랐습니다. 문의 남기자마자 담당자분이 바로 연락 주셔서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고, 설치 일정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해 주셔서 기다림 없이 바로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었어요. 덕분에 직원들도 사무실 환경이 쾌적해졌다고 너무 좋아합니다. ​에너지 효율 좋은 삼성 제품이라 전기료 부담도 덜할 것 같고, 무엇보다 냉방뿐만 아니라 난방 기능까지 확실하니 이제 다가올 겨울도 걱정 없네요. 설치 기사님도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사무실이나 매장 냉난방기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렌트리 통해서 상담받아보세요. 신속하고 확실한 서비스에 후회 없으실 것 같습니다!

    5.0
    화려한부산정수기901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설치도 빠르게 해주셨습니다

    3주전
      삼성AI 무풍 콤보 벽걸이 냉난방기 7평형 (25년 출시) - 화이트

      설치도 전문성있게 깔끔하셨고 기기도 좋게 잘 쓰고있습니다! 고객에 니즈에 맞춰서 딱딱 해결해 주신 부분에 만점에 만점 설치 기사님도 친절하셨고 에어컨 기기도 문제 없이 작동되고 구동법도 잘 알려주셔서 다른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네요 요번 여름도 덥고 겨울은 추울테니 냉난방기 한 번에 되는 걸로 추천합니다 직접적인 바람이 아니라 무풍으로도 가능하고 자동 건조 기능까지 있어서 벌써 시원해요 설치도 빠릿빠릿하셨고 고양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그 부분도 생각해주시고 감사합니다

      5.0
      고운부산타이어367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손님들도 추운 에어컨

      1달전
        LG스탠드 냉난방기 40평형 삼상 (상업용) - 화이트

        안녕하세요당진에서 고기집운영중입니다 여름을대비하여 설레이는 마음으로 렌트리 추천상품 LG 40평 에어컨을 구독 했네요 요즘낮에 30도가까이 온도기 올라가서 걱정했는데 너무좋습니다 손님들 가득차도 에어컨이 빵빵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춥다고 하시네요 정말이지 잘설치한것같아서 너무좋습니다 고기집이라 열이 많이 나는데는데도 너무좋네요 잘쓸께요

        5.0
        강한부산냉장고561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설치가 깔끔하게 잘됐어요!

        1달전
          삼성4WAY 무풍 천장형 냉난방기 40평형 - 에센스화이트

          매장 오픈하면서 렌트리 통해서 진행했는데 일단 설치 하시는 기사님이 미리 실측 오시고 바로 위가 주차장이여서 설치가 힘들었는데 깔끔하게 시공 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또 이용하겠습니다

          5.0
          화려한안산정수기717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편리하고 성능 좋은 냉난방기!

          1달전
            위니아클라쎄 벽걸이 인버터 냉난방기 11평형 - 화이트

            사용이 편리하고 냉낭방 성능이 우수하네요 특히 생각했던 것보다 기능과 성능이 좋고 우려했던 소음도 적은편이라 렌탈을 잘한것 같아요.

            5.0
            재빠른포항오디오052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쉽고 간편한 난방, 추천해요~^^

            5달전
              LG스탠드 냉난방기 40평형 삼상 (상업용) - 화이트

              매장 냉난방기가 고장나서 고민중에 렌트리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간편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편하게 이용하고있습니다 설치할때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모르는부분도 알려주시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있는것같습니다 생각보다 매장이 빨리 따뜻해지고 혼자서 온도조절하면서 전기세도 절약되는것같아 조금은 안심이되는것같습니다 저희처럼 큰 매장에선 사용하기 적합한제품인것같습니다 난방이 잘되서 서브로 설치한 온풍기들은 다치웠어요~~^^ 여름에도 그만큼 시원할듯요~~^^ 서브로 선풍기도필요없을듯,합니다

              5.0
              쉬운부산피아노844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아이들 덕분에 따뜻하게 지내요

              6달전
                캐리어뉴에어로 18단 냉난방기 18평형 - 화이트 / 스카이블루

                노후된 시골집에 거주중인데 매번 추위에 떨면서 살면서 아이들때문이라도 렌탈해야겠다 싶어 렌트리라는곳 알아보고 주문에서 설치까지 후다닥 냉온풍기는 처음이라 디테일하게 설명도 해주셨어요.지금은 이 제품때문에 앞으로 큰대야에 물끓여 나르는일없겠어요 멀리까지 따뜻해서 애들도 좋아하고 저희또한 힘들지않아요.감사합니다 주변지인들에 추천하고싶은 제품입니다.

                5.0
                밝은광주정수기336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냉방 성능이 놀라워요!

                10달전
                  삼성비스포크 냉난방기 스탠드형 (30평형) - 그레이

                  업장에서 사용하던 냉난방기가 연식이 오래되서 에러코드가 뜨기 시작해 여기저기 냉난방기 구매를 알아보다가 렌트리 렌탈이 떠올라 견적을 요청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성능! 역시 삼성이라는 소리가 나오는 제품이에요. 틀자마자 온도가 떨어지는 냉방성능이 놀라울 정도입니다. 이 좋은걸 왜 이제야 알았는지ㅠㅠㅠ 튀지않으면서 때 타지않는 그레이 색상이 너무 예쁘고 성능까지 좋으니 추천하지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냉난방기 필요하신 분들은 다른거 볼필요없이 이 제품으로 선택하세요 정말 강추입니다.!!

                  5.0
                  빠른수원제습기252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시원하게 지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10달전
                    LG휘센 벽걸이 냉난방 에어컨 11평형 - 화이트

                    지금까지 집에 에어컨 없이 살았는데, 저번주에 설치하고 나니 시원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다들 렌트리에서 렌탈하세요!!

                    5.0
                    밝은수원침대333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시원하고 쾌적한 가게 오픈

                    1년전
                      LG휘센 벽걸이 냉난방 에어컨 11평형 - 화이트

                      아주 가게에 맞게 쾌적하고 시원하고 난리입니다. 기사님들 너무친절하셨고 상담해주신분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오징어 LED까지 에어컨기사님이 달아주셨어요 너무너무 감사하며,덕분에 가게 오픈 잘치뤘습니다. 에어컨빵빵하고 너무좋아요 🫶 그리고 디자인도 아주 깔끔하고 심플하네요 벽걸이라 기사님들 두분이서 고생하셨음에도 아주 말끔하게 설치해주셨습니다. 랜트리라는곳을 알게되어 지원금도 빵빵하게 받았고 일처리가 너무빨라서 더 좋았습니다. 다른 렌탈제품도 꼭 여기서 할꺼에요 ❤️🧡💛💛💚💜

                      5.0
                      재빠른안산세탁기089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Product Image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