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있는 집에 최적화 된 정수기 같아요!
1. 콤펙트하지만 알찬 최신형 기능
급하게 이사하게 된 집 부엌이 좁아 정수기 놓을
자리가 없어 생수 사먹으며 버티다가..
분유를 타야하는데 빠르게 온수 온도 맞추기도 힘들고, 물 소비량이 급격하게 많아져서 어쩔 수 없이 놓았어요. 짜투리 공간에 작은 거인이 들어왔네요!
분유타는 기능, 물 온도와 용량을 커스텀해서 즐겨찾기 버튼 하나로 출수할 수 있다니.. 신세계에요!
2. 즉시가열식
온수를 상시 가열해서 보관하는 옛날형식이 아니라 물보관이 필요 없다보니 본체도 정말 작고 위생적이에요. 최대 2리터까지 100도시 뜨거운 온수가 출수 기능하고, 원하는 미리 수 맞출 수도 있어요. 기술력 놀라워요. 그리고 데울 때 아니면 소음도 없어요.
3. 자가 필터관리
6개월에 한번씩 택배로 온데요. 작은 본체 뒤에 필터가 2개 들어가는데 교체하기 쉽더라구요. 본체 안에는 따로 열어서 청소할 필요 없이 자가 세척 및 살균이 수시로 자동 진행되요.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본체 고장만 없다면 오래 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LCD가 자동 꺼졌다가 가까이 다가오면 켜지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더라구요? 전기세 조금은 덜 나오겠죠?
쓰면서 99% 만족하며 쓰고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출수량 조절이 100ml 가 최하라는 점.. 2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는데 분유물 60ml는 기능이 없어서 100ml 받아서 버리고 타야하네요, 원터치기능 사용불가.. 아기가 빨리 100ml 이상 먹기를 바라며ㅎㅎ 만족의 코웨이 최신형 정수기 실사용 후기 공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