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유아 가정
첫 정수기로 렌트리통해 잘 사용하고있어요 얼음정수기가 크기가 크고 비싸다는 편견때문에 정말 많이 고민이 많았습니다 사용해본 후기로는 가장 먼저 정수기가 미니사이즈라 크기도 작고 디자인도 이뻐서 만족스럽고 얼음 크기도 메가사이즈라 잘 안녹아요!! 그리고 온도 조절 출수양 조절 등등 기능도 많은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얼음 정수기는 비싸다는 편견이 있어서 사치품?이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금액도 생각한것보다 훨씬 저렴했어요 얼음정수기 고민하시는분들 고민은 결정을 늦출뿐입니다 하루 빨리 비교 견적해보시고 빨리 구매하세요!!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