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LG정수기를 약정기간 지나 재사용으로 쓰고 있었는데 재계약에 대한부분과 가입할때 해지할때의 온도차이를 느끼며 마음이 좋지않았는데 우연한 경로로 렌트리를 알게되어 코웨이 정수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사님을 통해 이런 저런 궁금한 부분 질문을 하였을때 발빠르고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대처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타사제품은 긴사용 기간동안 특별한 혜택없이 바쁘다는 이유로 그냥 저냥 생각없이 쓰고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코웨이로 바꾸게 되어 편리함과 가격면에서도 너무 잘한것 같아요ㅎㅎ 지원금과 제휴카드 사용으로 저렴하게 정수기를 렌트할수 있게 되었고 디자인과 컬러도 깔끔해서 어떤 인테리어도 어울릴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얼음정수기는 처음 사용해 봤는데 얼죽아인 저로써는 너무 편리하게 아아를 즐길수 있어 좋고 남편도 저못지 않게 얼음넣은 음료를 즐기며 좋다고 합니다 얼음없인 살수 없는 한여름이 되면 더 애용할것 같아 너무 만족스러운 같습니다 컵라면 먹을때 100도 뜨거운물도 자주 애용하게 되네요ㅎ 전자제품을 인터넷으로 거래하는 행위들을 크게 선호하지 않아서 걱정하고 조심스러웠는데 제품도 상담도 만족스럽고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게 설치해주고 가셔서 살까말까 망설이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