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취학자녀 가정
일단 디자인, 사이즈 너무 맘에들어요 ! 그전 얼정은 얼음이 뭔가 녹아서 나온다? 느낌이었다면 진짜 형태는 딱 유지 단단한 얼음이 나와요 정말 맘에들어요 이게 냉동기능이구나ㅎㅎㅎ 애들도 컵에 얼음 담아서 잘먹고 큰애는 물맛이 이전이랑 다르데요 (늘 먹던 음식에 재료 쫌만 바뀌어도 바로 아는 예민 보스임당) 사실 전 뭐 그런건 모르겠는데 큰애가 정말 다르다고 현재 물맛이 너무 좋다고 만족해해요! 뭔가 기능은 많아 보이지만 조작하는거 절대 어렵지않고 어머니도 보시고 얼정은 아니지만 LG정수기로 바꾸셔서 오늘 설치 예정이세요! 잘쓰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