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구매하려고 유튜브와 블로그를 섭렵하며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렌트리를 알게되었습니다.
일단 렌트리는 견적 비교하기가 매우 수월했어요. 타 견적사이트에 비해 정수기 모델도 많고 내가 원하는 개월수 그리고 혜택 까지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계약부터 설치까지는 어렵지 않게 진행 되었구요. 거기에 현금혜택까지 ㅎㅎ베리굿~
정수기 중에서도 얼음 정수기로 설치하게 된 건 남편의 희망사항이였어요. 전 사실 그냥 냉수, 온수 정도만 있어도 괜찮았는데 막상 설치하고 사용해보니 얼음 정수기로 구매 안했으면 어쨌을까 싶을정도로 얼음 사용이 유용하네요 ㅎㅎ
게다가 이번 초여름이 너무 습하고 덥게 시작하다보니 얼음 사용빈도가 정말 잦습니다.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면 빠르게 얼음물모드로 마실수있으니 더위가 빠르게 내려가는 느낌입니다.
아기 육아를 하면서 맘마존 옆에 정수기를 세팅했는데요 미니 정수기로 설치했는데 어쩜... 사이즈가 딱맞게 세팅돼어 아주 굳입니다.
그리고 육아로 지쳐 밥은 자주 못해먹고 평소 배달음식를 자주 시켜먹는 입니다. 그러다보니 피자, 치킨, 햄버거 등등 배달음식을 먹을때마다 콜라에 얼음을 넣어먹으니 두배는 더 맛있는 기분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처음에 은행앱 쓰다가 토스앱을 썼을때 삶의 질이 확!! 향상됨을 느꼈었는데요.
그때만큼의 편리함을 느끼네요
매번 쿠팡에서 물 12팩씩 시켜마셔도 보고 브리타 정수기로도 마셔보고 했는데 막상 얼음정수기 설치 후 사용해보니 삶의 질의 확! 올라갔습니다. 더 빨리 설치 할껄 그랬나 싶을 정도입니다 ㅎㅎ
오는 여름도 더 만족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