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예전에도 얼음정수기를 사용했는데 사이즈도 훨씬 작아서 복잡한 주방을 훨씬 여유있게 쓸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그리고 온수기능을 누르면 예전에는 기다려야 물이 나오는데 이젠 온수 누르면 기다림 거의 없이 바로나오고 100°C 고온이 나오니 컵라면도 전자렌지 데우지 않고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전에는 물 용량도 세종류밖에 없어서 불편했는데 MEGA ICE 정수기는 물용량을 직접 설정, 10 단위로 설정할수 있어서 너무 쓰기 편해요.얼음용량은 저희집은 성인 3명인데각각 움직이는 시간대가 다들 틀리다보니 미니로도 충분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