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생각보다 조용해서 너무 좋습니다. 기존 쓰던제품은 혼자 일할때 얼음소리가 너무 커서 깜짝깜짝 놀라는데 이 제품은 진짜 조용해요. 얼음 용량도 짱 많아요. 사무실에 15명 쯤 있는데 아침마다 얼음물 전쟁이었는데 모두 만족합니다. 마지막으로 냉수 온수 직수 속도가 진짜 빨라요. 제일 맘에 들어요!


생각보다 조용해서 너무 좋습니다. 기존 쓰던제품은 혼자 일할때 얼음소리가 너무 커서 깜짝깜짝 놀라는데 이 제품은 진짜 조용해요. 얼음 용량도 짱 많아요. 사무실에 15명 쯤 있는데 아침마다 얼음물 전쟁이었는데 모두 만족합니다. 마지막으로 냉수 온수 직수 속도가 진짜 빨라요. 제일 맘에 들어요!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설치하고 실제로 사용해 보니 기대 이상으로 대만족입니다. 일단 디자인이 아주 슬림하게 잘 빠져서 좁은 조리대 공간을 넓게 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매일 자주 쓰는 기능인 맞춤 온수와 정량 출수 기능 덕분에 홈카페로 커피나 차를 마실 때나 요리할 때 물 조절이 정말 편해졌어요. 출수구가 그릇 높이에 맞춰 위아래로 움직이니까 뜨거운 물이 튈 걱정도 전혀 없습니다. 소음도 거의 없고 전기세 부담도 적은 1등급 제품이라 마음 놓고 쓰고 있네요. 매일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가족들 모두 대만족 중입니다.


기존 사용하던 신제품 타사정수기보다 훨씬 만족도가 높아요 남편이 얼음정수기를 원해서 알아보던 중 주방에 놓을 곳이 협소해 미니로 해야할지 고민했었는데 잘선택한거 같아요~^^ 디자인도 화이트로 깔끔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일단 스테인레스라 위생부분에서 안심이 되었고 맞춤출수와 용량도 원하는대로 10단위로 선택이 가능한점과 정수 온수 냉수가 색상으로 구분이 되어있어 어떤 것을 선택한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어서 이런 디테일에서 매우 만족합니다~ 걱정했던 얼음도 2인가족이라 부족하지 않았고 설치도 매우 빠르고 설치기사님도 친절하게 기능이랑 사용법과 세척방법등을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사용시 불편하지 않도록 팁도 알려주시고 가셔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가장 신경썼던게 위생 부분이었데 물이 자동으로 배출되고 2시간마다 소독도 되는점과 코크부분도 빼서 씻을수 있고 1년마다 얼음통을 교체해준다는게 가장 장점인거 같아요^^ 얼음이 만들어질때 나는 소음이 있긴한데 크게 신경쓸만큼은 아니고 평상시 매우 조용하네요~~ 일단 남편이 얼음이랑 물이 함께 나오는게 맘에 들어하며 곧 여름이라 자주 사용할텐데 잘선택한거 같다고 칭찬을 하네요^^



원하는 날짜에 빠르게 설치 지원받았습니다! 기대치 않게 지원금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속도도 빠르고, 월 비용도 줄어들어 좋네요!


생각보다 조용하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세련됏어요 올 여름 LG퓨리케어 얼음정수기덕분에 시원하게 보내지싶어요 카페에 쓰는 비용도 절약할수잇고 요금도 카드혜택받으면 부담없어서 아주 만족합니당! 출수용량도 미세조절할수있고 사용법도 간편하구요, 기존 일반정수기는 자가관리했엇는데 얼음정수기는 방문관리까지 받아볼수잇어서 더 안심하고 쓸수잇겟어요 기존정수기보다 혹시 타공구멍이 커질까 염려햇엇는데 그럴필요없이 기존구멍에 깔끔하고 신속하게 설치되서 너무 좋앗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예뻐요~ 어딜둬도 어울리는~ 전체 인테리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네요~ 사용 기능도 편리하고 잘 선택 설치한거 같아 뿌듯 하네요~


원래 정수기 사용안하고 인터넷으로 생수 사서 먹다가 요즘 미세플라스틱 말이 많아서 이사하는 김에 정수기 계약했어요 알아보고 비교하는게 귀찮았는데 다양한 브랜드 및 모델 견적 여러개 보내주셔서 원하는걸로 진행하니 편리하고 좋았어요! 정수기 소음도 적고, 얼음물 온수 냉수 다 편리해서 완전 만족합니다!!


뜨거운 물이 생각보다 빨리 추출되어 편리합니다. 크기가 작아 공간차지도 적고 인테리어랑 잘 어울우져서 있는지 없는지 모를정도!! 크기가 작다보니 큰 텀블러는 사용이 어려울줄 알았는데 받침을 빼면 큰텀블러 사용도 문제없습니다. 받침도 자석으로 되어있어 탈부착이 매우 쉽습니다. 이제 물 마음껏 마실수 있겠어요 잘쓰겠습니다


정수기가 작아서 저처럼 좁은 원룸에 사시는분 한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물맛도 좋고, 제휴카드 사용해서 결제하면 삼다수 불러먹는 것보다 편하고 금액도 더 아낄 수 있는 거 같아요 !


쿠쿠 제로100 미니 냉온정 얼음정수기 대만족입니다. 집 주방이 작은 작은 관계로 정수기를 안쓰다가 결국 너무너무 페트병으로 사먹기 귀찮고 불편해서 정수기 알아보고 설치했어요. 사실 얼음정수기는 크니까 일반 냉온정 정수기로 할려고 했는데... (대.박!!)얼음정수기가 가로 19cm로 한 뼘 정도밖에 안 되는 매우 슬림한 크기 정수기를 발견!! 바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제일 혜택이 좋은 정윤지 팀장님과 계약하고 다음날 하루만에 설치 했어요!!! (설치 후) 와.. 주방 공간을 정말 넓게 쓸 수 있어 좋아요.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로도 뷰티풀😊 하구요 특히 얼음 없이 못 사는데 5알씩 나오는 핑거타입 얼음이 투명하고 단단해서 아이스 음료 마실 때 최고입니다. 괜히 더 맛있음ㅎㅎ...🥰 게다가 온수가 100도씨까지 가능해서 컵라면이나 차 마실 때도 너무 편해요. 뜨거운 물 냄비에 받자마자 끓는것도 너무 좋아요ㅎㅎㅎ!! 그리고 정수기는 물을 매일 마시는 제품이라 위생 관리가 정말 중요하잖아요. 물이 닿는 곳은 전기분해수로 세척하고, 얼음이 저장되는 아이스 룸은 UV 살균으로 관리하는 듀얼 위생 케어가 적용되어 있다고 하네요. 정말 믿고 안심하고 시원하게 뜨겁게 잘 사용합니다ㅎㅎ 최고에요!! 쿠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