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취학자녀 가정
진작 바꿀걸 그랬어요~!!!!! 왜 고민했나 모를 정도네요.. 정수기 디자인도 색도 너무 고급지고 깔끔하고 이쁩니다. 특히 냉수도 온도 설정이 된다는 점!!!!!!!! 온수 온도 설정은 당연 기본이고!! 나한테 맞는 온도의 냉수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진짜 너~~~~무 좋아요~~~^^ 이전 정수기도 쿠쿠를 사용했었는데 더더 작아지고 이뻐지고 기능도 좋아지고 관리도 편해지고!!👍👍👍👍 진짜 바꾸길 잘한거 같아요^^ 렌트리에서 비교도 쉽게 해보고 결정 할 수 있어 너무 편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