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인 가구
전에는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를 썼는데 참 불편하고 잔고장이 많고 냄새가 많이 올라오기도 해서 참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계약기간이 만료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 홈쇼핑에도 광고를 하고 베스트에 오르기도 해서 믿고 구매 해 보았습니다 쓰이는데에는 딱히 불편함은 못 느꼈어요 전에는 약품으로 청소를 하려면 참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번 휴렉 지니는 2중 배수로 위생적으로 청소 할수 있었습니다 소음은 그리 크지 않구요 냄새 역시 없더라구요 만족하게 잘 이용하구 있구요 크기는 적당한 정도인듯해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