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정수기 렌탈 이었습니다.
코웨이 엘지 청호 sk 등 여러 얼음정수기 비교해 보다가 코웨이로 선택하게 되었는데 성능도 성능이지만 설치해주신 기사님께서 아주 친절하셨고, 저희집 주방 상판이 세라믹이었는데 추가금도 일절 없이 무료설치도 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온라인에 정수기 설치할때 세라믹, 대리석상판이면 추가금 받는다 이런 얘기가 좀 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코웨이최고
정수기 성능은 너무 만족스럽고, 다만 밤에 얼음이 떨어지는소리나 대기시 우우웅~ 기계돌아가는 소음은 조금 있는편 입니다. 주방에 설치하고 안방에 있어서 소리는 뭐 거슬리거나 시끄럽지 않은데 본인이 많이 예민하고 작은소리에도 민감하다 싶으면 얼음기능 없는 정수기를 쓰시거나 밤에는 얼음생성 안되게 앱으로 설정해 두셔야 할 듯 합니다.
물 맛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고, 잠을 자고 일어나서 첫 물을 마실때 미온수로 약 45도 물한잔 마시니까 아주 좋고, 아메리카노도 자주 마시는데 얼음으로 시원하게 먹으니까 아주 기부니가 좋습니다.
맨날 얼음 얼리고 빼서 쓰고, 얼음쓰려고 보니 빈통일때 너무 귀찮았는데 안볼때도 얼음을 열심히 만들고 있어서 기특합니다.
얼음은 확실히 딴딴하진 않는데 이미 알고있었어서
크게 문제는 되지않습니다. 물이나 음료마실 때 얼음을 컵에 풀로 채워넣고 물이나 음료 넣어 먹는데 아주 시원해서 만약 , 얼음이 약해서 잘 녹는다는 생각이들면얼음이 부족한게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여튼 만족스러운 렌트(?) 거래 인듯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