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6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장점 : 사용하기편하고 심플합니다 다양한기능이 터치로있어 알아서되는기능으로 쉽게사용할수있어요 단점 : 컵을 내려놓고 쓰면 조금높은수위에 코크가있어서 물이튀어요 물론 생수이지만 안튀게 내리는게 있다면 좋았을거같네요


장점 : 디자인이쁘고정말편리하고좋구요공간도많이차지않하고최고입니다 단점 : 단점이라고는온수를받으려면물이너무작게나와요..쪼르르나온다해야되나?그거말곤없습니다


장점 : 직수 정수기만 사용하다 처음으로 냉온 정수기로 바꿨는데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 항상 시원한 물 뿐만 아니라 뜨거운 물도 내가 원하는 온도로 조절해서 뽑을 수 있고 코크 살균 등 자동 세척 기능이 뛰어나 안심하고 물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단점 : 작게 응축된 정수기이기 때문에 일회 출소량이 적다는게 단점인 것 같습니다. 큰 물통에 물을 채우기 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리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장점 : 색상도 이쁘고 크기도. 알맞고 사용법도 편해서 사용하기 너무좋아요 간만에 괜찮은 제품만나서 👍 좋아요 단점 : 현재 사용상 특별한 단점은 없습니다 뱔견하면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장점 : 기존 LG상하좌우 정수기를 사용하였고 상하좌우 기능자체가 딱히 필요치 않다는것을 깨닫고 컴팩트한 제품을 찾던중 인앤아웃 정수기를 알게되어 계약을 하게되었습니다. 해당 정수기를 정말 딱 필요한 기능만을 집약해논 제품이였어요!! 일단 기존 LG상하좌우 정수기와 비교된점은 일단 렌트가격이 휠신저렴 하면서 방문관리가 필요없다고 느끼게 할만큼 셀프관리가 간편하게 설계되었다는 것이에요!! 필터부터 출수콕크 살균까지 너무 간편하게 할수있게 설계 되있었어요. 음성네비게이션 기능은 카랑카랑한 보이스로 귀에 쏙쏙 박혀서 내가 지금 무엇을 눌렀는지 확실하게 전달을 해주었어요 조작이 서툴거나 어르신분들께 참좋은 기능인것 같아요. 물맛 또한 기존 고가의 렌탈비를 냈던 LG 정수기와 비교 했을때 조금도 떨어지지않았어요. 왜이제 바꿨을까 후회할정도로요 ... 크기는 원래 기존정수기도 컴팩트한 사이즈의 정수기를 사용하였기에 차이는 못느끼고 디자인면에서는 주방이 상당히 화사해 졌습니다!! 너무너무 만족해요!! 편하게 셀프관리하고 렌탈비 절약 및 기본에 충실한 정수기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정수기라고 말씀드릴수있어요!! 단점 : 굳이 단점을 뽑자면 연속 출수량이 조금 적다는 것과 출수 쪽 받침대가 살짝 작다는거 빼고는 없네요.


장점 : 설명서를 안읽어도 편리하게 누구나 질문없이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단점 : 물컵놓는곳을 조절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은종이컵에 물을 담으면 물이 옆으로 튀어서요

